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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롭고 체계적인 방법으로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대우푸르지오

Input

- 안양 호계 푸르지오 PR

- 단계별 전략에 따른 홍보효과 극대화 방안 수립

- 지역 이슈와 브랜드 홍보로 초기 분양율 상승

Issue marketing

트리플 역세권, 우수한 교육환경, 풍부한
생활편의시설 등의 장점 브랜드블로그와
파워블로그 등을 통한 지역 이슈 메이킹

Media marketing

언론 PR
온라인 DA광고
브랜드 블로그
파워 블로그
기자 간담회

Strategy marketing

지역 이슈를 테마로 단계별
PR전략 수립 브랜드 파워 활용

Output

1단계: 사전광고 - 언론PR, 기자간담회, 파워블로거 간담회 등을 통한 지역이슈 붐업

2단계: 본광고 - 언론PR, 브랜드블로그 등을 활용한 특장점 소개 및 본격적인 노출

3단계: 판매촉진 - 언론PR, 온라인 DA광고, 바이럴 마케팅을 통한 집중광고

문의전화 꾸준한 상승에 따른 고객방문으로 초기분양 30% 완료

CATEGORY realest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