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넷 | 삼성래미안
5118
single,single-portfolio_page,postid-5118,ajax_updown_fade,page_not_loaded,smooth_scroll,,wpb-js-composer js-comp-ver-3.6.12,vc_responsive
새롭고 체계적인 방법으로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삼성래미안

Input

- 래미안 한강 신도시 2차 PR

- 핵심 타깃 지역 분석과 잠재적 수요에 따른 유인 전략 제시

- 비용대비 효과 최우선 고려한 성공적인 마케팅 실행

Issue marketing

녹지공간 조성, 편리한 교통 및 브랜드
이미지를 결합한 타깃 세분화 전략

Media marketing

언론 PR
온라인 DA광고
블로그 상위 노출
네이버 뉴스캐스트

Strategy marketing

현실적인 마케팅 목표, 명확한
마케팅 컨셉, STP 전략, 4P MIX

Output

실수요자와 투자자를 아우르는 더블 마케팅 실행에 따른 단계별 분양

목표 설정으로 충분한 사전 마케팅으로 오픈 마케팅 기간 최소화 전략

마케팅 타깃 집중 공략으로 경기 침체에도 불구, 꾸준한 분양률 상승

CATEGORY realest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