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넷 | 소셜 데이팅 ‘뒤태닷컴’
5149
single,single-portfolio_page,postid-5149,ajax_updown_fade,page_not_loaded,smooth_scroll,,wpb-js-composer js-comp-ver-3.6.12,vc_responsive
새롭고 체계적인 방법으로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소셜 데이팅 ‘뒤태닷컴’

Input

해당 서비스의 잠재적 소비자인 젊은 연령층 타게팅

론칭 이벤트와 스타마케팅을 연계한 성공적인 이슈 마케팅의 사례

Issue marketing

온라인 소셜 데이팅과 매칭되는 가장 핫한
스타 연예인 섭외 사이트 내 온라인투표,
스타 친필 사인 선물증정,
관련 내용 단기간 이슈화 작업

Media marketing

언론 PR
블로그 상위노출
홍보영상 제작

Strategy marketing

젊은 연령층의 성향에 맞춘 보도자료
송출 시간 및 블로그 상위노출 시점 등
철저한 사전 기획하에 진행

Output

‘꽃보다 남자’ 이민호씨의 이미지를 최대한 활용한 사전기획

해당 사이트의 여성회원 설문조사 결과 ‘가장 미팅하고 싶은 남자배우 1위에 이민호씨가 선정’ 되었다는 기획으로 단기간 홍보 집중

다음, 네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 상위권에 등극하는 성과 - 폭발적인 트래픽 증가로 해당 업체 서버 일시 다운

CATEGORY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