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넷 | 제주 디아일랜드 마리나
5135
single,single-portfolio_page,postid-5135,ajax_updown_fade,page_not_loaded,smooth_scroll,,wpb-js-composer js-comp-ver-3.6.12,vc_responsive
새롭고 체계적인 방법으로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제주 디아일랜드 마리나

Input

- 제주 디아일랜드 마리나 PR

- 지역 특성 및 주거와 임대 수익을 동시 만족시키는 이미지로 분양율 상승 기대효과

Issue marketing

중국인 관광객 급증 끊이지 않는 개발 호재
강조 수도권의 2배에 가까운 수익률

Media marketing

언론 PR
온라인 DA광고
블로그 상위 노출

Strategy marketing

입지 요소 > 투자가치 > 초기 구입비용 > 상품 >
BRAND > 조망권. 단계별 마케팅 전략

Output

지역적 특성에 따라 간접적인 이미지 메이킹보다 ‘보다 직접적이고’, ‘보다 노출빈도가 높은’ 홍보 진행

수요자 DB확보 및 상담 창구 인터넷 사전예약, 청약 유도

초기 분양에 비해 문의전화 120% 증가에 따른 분양 완료

CATEGORY realestate